기업이라면 전문 회계사를 끼고 있고, 세무사도 연결되어 있어 세금 관련 업무를 전문가가 해줍니다. 하지만,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등에게는 머리아픈 문제입니다. SSEM 세금신고 어플은 기본적으로 무료 활용이 가능하며, 종소세, 부가가치세 등 업무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SSEM 세금신고 앱, 종소세, 부가가치세, 절세꿀팁>

SSEM 앱

개인사업자(일반과세자, 간이과세자), 3.3% 사업 소득자(프리랜서, 계약직)라면 SSEM 앱을 이용해보세요. 신고까지 해주는 건 일시적 소액 비용이 들지만(이건 어디서나 마찬가지), 기본적으로 무료로 이 앱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SSEM 앱 다운로드

 

알고리즘 세금신고 쎔 SSEM - Google Play 앱

✔ 개인사업자 전용 세금신고 서비스. ✔ 부가세, 종소세 편리하고 저렴하게 해결하세요. ✔ 무료로 계산해보고, 월 비용 없이 3만3천원에 신고.

play.google.com

SSEM 앱 주요 기능

-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간편하게 해결

- 효과적인 절세 관련 팁 제공

- '신고' 까지 진행하지 않으면 모두 무료

- 간편하게 신고까지 진행은 일시 비용 33,000원

- 자동으로 만들어지는 장부

- 간편하게 세금 계산이 가능

- 세금 혜택을 알고리즘이 찾아서 계산에 자동 반영 (전자신고공제, 의제매입공제, 신용카드매출공제 등)

- 만일의 문제에 대비하여 쎔 앱은 KB손해보험 가입된 상태

- 신고 일정 체크/알람 기능

- 메신저 문의 가능

세금신고 어플

기본적으노 SSEM 쎔 앱은 세금신고 어플이지만, 세무사가 대신 신고해주는 서비스는 아닙니다. 이 앱에서 추구하는 건 누구나 쉽게 스스로 신고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아주 좋은 앱이 될 수 있습니다.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때문에 골머리 아픈 분이라면 활용해보세요. 한번쯤 해보고, 또 배워두면 계속 써먹을 수 있고, 그또한 나의 지식,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평생 직장생활만 할 게 아니라면 누구나 알아야 할 내용들이기도 하지요. ^^

[아래 유용한 어플 정보 모음]

- 주식 단타 어플 추천, 단타사냥꾼

- wish 쇼핑몰, 해외직구 쇼핑앱 장단점

- 위피 후기, 소개팅 어플 추천, 동네친구 만들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