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스노우) 어플 아시나요?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어플이지요. 이곳에서 만들어서 제공하는 vita 앱은 초보 유튜버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유튜브 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자막, 필터, full HD 등 동영상을 제작함에 있어 아주 쉽게 접근할 수 있어 굉장히 유용한 것 같습니다. 

<유튜브 영상 편집 프로그램, vita 앱으로 초보 유튜버도 쉽게>

유튜브 영상 편집 프로그램 vita

요새 영상 컨텐츠 만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유튜브, 네이버tv 등이 대표적인 플랫폼이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같은 플랫폼에 올리기 위해 짤막하게 만드는 분들도 많지요. 돈이 목적이 아닌, 취미로도 많이 만들게 됩니다. 

VITA 앱 주요 기능

- 트렌디한 효과들을 다양하게 제공

- 눈에 확 들어오는 텍스트 효과

- full HD로 만들기 가능

- 재생 속도 조절 기능으로 다이나믹한 비디오 만들기 

- 기본 기능인 여러 가지 필터, 이펙트 기능

- 음악 삽입 기능

- 영상의 색감을 조절할 수 있음

- 템플릿을 제공해서 손쉽게 동영상을 편집, 완성할 수 있음

동영상 편집 어플 다양한 기능

기본적인 붙이기, 자르기 이런 것들의 영역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심플하고 빠르고 퀄리티 좋게 만들어낼 수 있느냐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하이퀄리티, 많은 내용 때문에 편집이 정말 디테일해야 하고 중요한 분들이라면 앱으로 작업은 힘들지요. PC로 해야 하고, 프리미어 같은 전문 프로그램을 쓰는 게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가벼운 유튜브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찾거나, 길지 않은 동영상을 편집하고 싶다면 vita 어플을 추천해봅니다. 제작사 이름을 믿고 써보는데, 가볍게 쓸 수 있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최근엔 스티커 기능도 추가되었는데, 지속적인 버그 수정, 기능 업데이트가 있기 때문에 믿고 활용해볼 만하네요. ^^

[참고 글]

- 동영상 편집 어플 inshot(인샷), 퀄리티 보장

- 뷰티플러스 카메라앱, 애니캠, 셀카찍기 좋은 어플

- 브이로그 만들기 좋은 vllo 영상 편집 어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