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세, 종합소득세 신고 생각보다 번거롭거 골치아픈 경우가 많습니다. SSEM 어플은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지요. 특히 종소세 기간이 되면 특히나 인기가 올라가게 됩니다.

<SSEM 종합소득세, 부가세 쉽게 하는 세금신고>

ssem

쎔 어플이라고도 하는 SSEM은 알고리즘 세금신고 앱으로 부가세, 종합소득세 신고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당연히 절세 가능도 포함되어 있어 구글플레이 기준 50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래 다운로드 바로가기 활용하세요.

종합소득세 신고 앱 다운로드 ▼

 

SSEM : 알고리즘 세금신고 - Google Play 앱

세금어플 1위. 부가세, 종합소득세를 무료로 계산해보고, 월 비용 없이 33,000원에 신고하세요.

play.google.com

SSEM 세금신고 어플 주요기능

- 부가세, 종합소득세 신고

- 무료 계산, 부가세/종소세 전자신고공제 1~2만원 혜택

- 절세 팁 정보 제공

- 내 매출, 거래서 발행 매입 자료 간편하게 확인

- 3분이면 세금계산, 바로 신고하기 버튼으로 완료

- 세금혜택을 알고리즘이 찾아서 계산에 반영(전자신고공제, 의제매입공제, 신용카드매출공제 등)

- 100% 보상 책임

- 메신저로 궁금한 사항 문의 가능

- 개인사업자(일반과세자, 간이과세자), 3.3% 사업소득자(프리랜서, 계약직)

ssem 종합소득세

부가세의 경우 평소에 활용하는 세무사가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개인의 경우 종소세 기간에 어찌해야할지 몰라서 헤매는 경우가 많은데요. 가장 좋은 건 비용을 지불하고 세무사를 1회성으로 이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 정도 규모도 아니거나 비용을 아끼려면 SSEM어플 같은 걸 이용해서 최소한의 비용으로 세금신고를 하는 것도 현명합니다. 그래서 수많은 분들이 다운로드 받아서 활용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간단 세금계산기 어플, 급여, 부가세 등 ▼

 

간단 세금계산기 어플, 급여, 부가세 등

간단한 세금계산기 어플 하나를 소개합니다.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으면서도 정확해서 추천할 수밖에 없는 앱이네요. 주로 급여, 부가세 등에 대해서 살펴보면 좋습니다. 사용하기 쉬우니 이런

cutessuk.tistory.com

종부세계산기 앱, 각종 부동산 정보도 함께 ▼

 

종부세계산기 앱, 각종 부동산 정보도 함께

어쩌면 몇 년 후에는 지금 소유하고 있는 집 때문에 세금폭탄을 맞을지도 모릅니다. 정부 정책에 따라 공시지가가 올라가게 되면 그 기준으로 측정되는 종합부동산세는 많이 올라가기 때문이죠

cutessuk.tistory.com

미환급금찾기, 더 낸 세금 돌려받기 ▼

 

미환급금찾기 정부24, 내 세금 돌려받기

다양한 방법으로 내 세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데, 오늘은 가장 기본이면서도 공식 루트인 미환급금찾기 정보24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기존 민원24의 이름이 변경된 것이며, 국세, 지방세, 건강

info.peterjuninfo.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