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팁스 앱은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 정부지원정책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각 지방자치단체의 정책들을 다 가지고 있기에 내가 살고 있는 우리동네에서 어떤 걸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어 상당히 유용합니다.

<홈팁스 앱, 실시간 우리동네 정부지원금 정보>

홈팁스

코로나 이후 재난지원금, 방역지원금, 경영지원금 등등 수많은 다양한 지원정책이 펼쳐졌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많은 국민들이 정부지원금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코로나가 아니어도 늘 있었다는 사실!!! 그동안 몰라서 못 받았다면 이제는 홈팁스 앱으로 살펴보고 다 받으세요. 아래 다운로드 바로가기 있습니다.

홈팁스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

 

홈팁스 -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지원정책 검색(지원금 지원정보 지원정책 정부 혜택) - Google P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 및 지원혜택 , 나에게 맞는 지원 정책을 간편하게 찾아 볼 수 있는 완벽한 맞춤 서비스 - 홈팁스

play.google.com

홈팁스 앱 주요 기능

- 매년 시행되는 여러 정부 지원정책 보기

-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 살펴보기

- 각 지자체별로 따로 운영되는 지원금 정보 보기

- 지역 검색으로 혜택 살펴보기

- 12가지 서비스 분류를 바탕으로 정보 제공

홈팁스 앱

홈팁스 어플은 꽤나 심플합니다. 글을 쓰는 지금도 업데이트가 되고 있어, 실시간으로 내가 지원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나 우리동네 정부, 지자체 지원정책, 복지정책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몰라서 아무런 혜택을 받지 못하고 살았다면? 이제는 직접 챙겨보세요. 미래는 찾아가는 복지가 이루어지겠지만, 여전히 챙기는 사람만 혜택을 받게 되는 형태입니다. 즉, 모르면 손해라는거죠.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간편한 방법 ▼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에서 엄청 간편하게

코로나 시국 이후로 수많은 정부지원정책이 나왔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지원금 등이 있지요. 그렇다 보니 모르고 넘어가는 일이 많은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관련으로

info.peterjuninfo.com

보험금 환급 받는 법, 간편한 방법 ▼

 

보험금 환급 받는법, 내보험 찾아줌 간편한 방법

만에 하나 문제가 터질 수 있기 때문에, 또는 과다 비용지출을 막기 위해 각종 보장을 받으려 우리는 보험을 들게 됩니다. 요새 보험금 환급 관련으로 찾아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받을 수 있는

neminfo.tistory.com

휴면예금 찾아줌 초간단 방법 ▼

 

휴면예금 찾아줌 초간단 방법

휴면예금 찾아줌 초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기관의 사이트는 자꾸 바뀌기도 하고, 글 쓰는 지금 기존의 방법으로 활용할 수 없기에 더 간단하게 해볼 수 있는 걸 정리하려 합니다. <휴면예

neminfo.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