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상한 기본 사운드에서 벗어나 재미있고, 독특한 소리를 활용하면 좀 더 일상이 즐거워집니다. 핸드폰 무료벨소리다운 및 배경화면, 알림소리까지 다양한 기능을 한 번에 다 가지고 있는 어플을 하나 추천합니다. 50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있는 만큼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핸드폰 무료벨소리다운, 어플로 활용하기>

무료벨소리다운 어플

스마트폰의 기본 사운드만 사용한다면 다른 이들과 너무 똑같기도 하고, 너무 같은 소리만 들으니 지겹기도 하지요. 현재로선 최고의 무료벨소리 어플은 BestRingtoneApps에서 만든 것입니다. 뭐... 별다른 이유 있나요? 이 작은 앱 하나로 소소한 즐거움이 더해지니 그게 좋은 거죠. 

알림소리 : 무료 벨소리 어플 주요 기능

- 문자 알림소리 설정, 무료 벨소리

- 다양한 배경화면 모음집 제공 (안드로이드)

- 소셜미디어 (sns) 알림 등 다양한 사운드 알림에 적용 가능

- 벨소리 재생에 대하여 타이머 설정 기능

- 홈 화면에 소리 위젯 버튼 설정 가능 

핸드폰 무료벨소리 무료알람음

많은 리뷰에서 언급하고 있는 것이, 그저 딱딱하고 식상한 기본 벨소리에서 벗어나 세련되고 재미있는 사운드를 활용하게 되어 좋다고 합니다. 멋지게 설정해두면 다른 사람에게 어깨를 으쓱할 수 있는 상황도 연출되겠지요. ^^

개인적으로 이런 기능까지 활용하면서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앱 소개를 하게 되면서 다양한 어플을 쓰고 있네요. 핸드폰 무료벨소리다운 앱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종종 깔아놓고 지우게 되는 것도 있지만, 대단한 건 아니지만, 계속 쓰게 되는 것들도 많은 것 같네요. 이 앱이 딱 그런 앱인 것 같습니다. 

[참고 글]

- 다노 다이어트앱, 여자홈트레이닝 온라인PT

- 디지털 웰빙 휴대폰 관리앱, 스마트한 삶 살기

- 음식칼로리 계산기, FatSecret 앱이 최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