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a mp3변환을 어플로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PC에서 하지만, 모바일 스마트폰에서 바로 하려면 앱을 활용해야겠지요. 애플에서 만든 확장자인 m4a는 오디오 관련으로 무결성을 보장합니다. 아이폰의 통화녹음, 퀵타임 미디어 플레이어 등에서 사용되며, 누구나 종종 만나게 되는 파일이지요.

<m4a mp3 변환, 앱으로도 가능>

m4a mp3 변환

가금 m4a 확장자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 그럴 때는 mp3로 변환해서 활용하면 됩니다. pc라면 프로그램 설치를 통해 할 수도 있고, convertio같은 웹사이트에서 바로 할 수도 있습니다. 앱으로도 가능한데, m4a to mp3 converter 라는 앱입니다. the appguru에서 만들어서 서비스하고 있어요. 영문 앱입니다. 

m4a mp3 변환 앱 주요 기능 및 설명

심플하게 활용할 수 있어 필요할 때만 깔고 지울 수도 있습니다. 또는 가끔씩 이 기능이 필요하다면 깔아놓고 써도 되고요. 백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고, 평점도 4점대로 괜찮은 편입니다. 

select m4a 메뉴로 변환하기 위한 파일을 선택해주고, convert to mp3 버튼올 변환하기만 하면 되니 간단합니다. 여러 개의 파일을 동시에 할 수도 있는데, 이 앱의 유일한 단점인 속도가 조금 느려질 수 있다는 문제가 있기는 합니다. 모든 변환이 백그라운드에서 진행되므로 편하긴 해요. 

m4a mp3변환 convert app 어플

무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다른 앱과 마찬가지로 광고 노출이 있습니다. 그걸 없애기 위해 결제를 해야 하지만, 엄청 자주 쓰는 경우가 아니라면 굳이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설정에서 오디오 비트레이트, 오디오 샘플링 레이트, 오디오 채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오류가 거의 나지 않고, 음질도 괜찮아서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앱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아래 참고글]

- 유튜브 음원추출, inshot mp3 변환기 활용

- camscanner 핸드폰 스캔, pdf, jpg 활용

- 사이다뱅크 앱, 3가지 주요 상품, 다양한 혜택

+ Recent posts